2024-05-20 17:43 (월)
우애와 봉사로 청소년에게 선도적 역할
상태바
우애와 봉사로 청소년에게 선도적 역할
  • 노승일 기자
  • 승인 2013.03.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BBS 음성지회 신연식 신임회장 취임
▲ 사)한국BBS 음성지회 신연식 신임회장 사진     
“지역사회에서 가정해체 등으로 인해 소외당하고 있는 비행 청소년과 불우 청소년, 학업중단 청소년들에게 우애와 봉사정신으로 희망과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한국BBS충북연맹 음성군지회 제27대 회장에 취임한 신연식(47·사진) 회장은 이렇게 소감을 피력했다.

28일 음성읍 소재 영빈관에서 사)한국BBS충북연맹 음성군지회 제27대 회장 이·취임식이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 BBS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신연식 회장은 취임사에서 “청소년들에게 진정한 마음의 벗이 되어 함께 웃으며 밝은 길을 택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학교폭력 등 범죄예방은 물론 명랑한 사회 조성에 심혈을 기울여 우리고장의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빈곤 등 주변 환경으로 인해 고독과 방황에 처한 청소년들에게 마음과 마음을 서로 교류할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개설해 나가겠다.”고 앞으로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중등교사 자격증을 취득한 신 회장은 음성군 위기청소년 통합지원체계 운영위원, 음성군 바둑연합회 사무국장, 음성사랑 나눔 공동체 전무이사, 대명적십자 봉사회 재무 등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고 있다.

현재 음성군 보건소 예방의약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신연식 회장은 가족으로는 부인 민경미씨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