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고흥우주발사전망대, ‘설 연휴기간 정상 운영’

기사승인 2018.02.08  13:22:27

공유
default_news_ad1

- VR체험, 전통 민속놀이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 마련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박병종)의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고흥우주발사전망대를 설 연휴기간에도 관람할 수 있다.

고흥군에 따르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우주발사전망대를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의 편의를 제공키 위해 설 연휴기간인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상운영 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연휴기간에는 30여 편의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는 VR시뮬레이터 체험 및 회전카페(7층)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굴렁쇠 굴리기, 투호 놀이, 운수대통 윷점 체험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일몰 시간에 맞춰 오후 11시까지 전망대 야간 LED 조명을 점등해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흥군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함께 우주발사전망대를 비롯한 우주천문과학관 우주과학관 등 우주관련 시설물이 있는 우주항공 도시 고흥에서 우주체험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지붕없는 미술관 고흥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우주발사전망대 인근에는 용(龍-미르)과 하늘(天-마루)을 테마로 조성된 고흥미르마루길, 용 조형물, 다랭이 논, 팔영대교,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등 힐링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강종모 6071017@hanmail.net

<저작권자 © 동양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