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범덕 전 청주시장, 청주시장 출마 선언

기사승인 2018.02.13  14:38:17

공유
default_news_ad1

- 안전·행복·미래도시, 새로운 청주의 초석 마련

사진 설명 : 한범덕 전 청주시장이 안전· 행복· 미래도시, 새로운 청주를 표명하며 청주시장 출마을 선언 하고 있다. (사진 = 노승일 기자)

[청주=동양뉴스통신] 노승일 기자 = 더불어민주당 한범덕 전 청주시장이 13일 오후 2시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안전한 청주, 행복한 청주, 미래를 품은 청주'의 청사진을 제시하며 청주시장 출마선언을 했다.

한 전 시장은 "4년 전 청주·청원 통합을 이루고 통합 청주시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초대 시장으로 나섰으나 시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며 "멈추어 선 통합 청주시를 다시 출발시켜야 한다는 소명의식에서 고심 끝에 다시 시장선거에 나서기로 결심하게 됐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청주를 '삶의 질'이 제일 높은 도시로 만드는 것"이라며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한번 돌아오면 떠나고 싶지 않은 청주를 만드는 것이 철학이자 목표"라고 강조했다.

한 전 시장은 "충북에 처음으로 바이오의 씨앗을 심었고 녹색수도 청주를 설계했다"며 "안전한 청주, 행복한 청주, 미래를 이끄는 청주를 만드는 데 시민들의 힘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말했다.

한범덕 전 청주시장은 서울대학교 동양사학과를 졸업하고 민선 5기 청주시장을 재임했고 더불어민주당 청주상당지역위원장을 역임했다.

노승일 slro2000@hanmail.net

<저작권자 © 동양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