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11:36 (월)
함양 유림면 어버이날 기념식 및 경로잔치 개최
상태바
함양 유림면 어버이날 기념식 및 경로잔치 개최
  • 김상우
  • 승인 2024.05.0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림면청년회 주관 어르신·주민 600여 명이 함께 경로잔치 열어

[함양=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함양군 유림면은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경로효친의 마음을 되새기고 면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8일 어울림체육관에서 600여 명의 어르신 및 주민들과 함께 경로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유림면청년회(회장 강한호)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군수, 신성범 국회의원 당선인, 박용운 군 의장, 김재웅 도의원, 김창진 유림면장을 비롯해 지역 내 기관단체장 등 많은 분이 참석하여 어르신의 건강을 기원하고 어버이날을 축하했다.

(사진=함양군 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행사는 유림면 유림초등학교 학생들의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부른 ‘어버이날 노래’를 시작으로 율동과 사물놀이, 노래교실팀의 노래공연,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내빈 축사 등 1부 행사가 진행됐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유림면 라인댄스팀의 공연과 고고장구, 부채춤, 색소폰 연주, 민요 초청가수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다.

이어 뷔페 음식과 과일 등으로 오찬 및 다과를 즐겼으며, 21개 마을에서 선발한 마을 대표 가수의 노래 실력을 뽐내며 모두가 함께 즐기는 흥겨운 시간이 됐다.

김창진 유림면장은 “오늘 경로행사는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고 더불어 만수무강을 다 함께 기원하고자 청년회에서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오늘 행사를 주관하신 강한호 유림면 청년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주민과 향우들께도 감사의 뜻을 표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